-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다이어트 주식인 닭가슴살을 추천해드리려고해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하시면서 닭가슴살은 기본으로 드시잖아요~ 저도 평소에 다이어트를 별로 열심히 하지 않다가, 최근들어 열심히 시작하면서 꾸준히 먹는 제품인데요.
특히 닭가슴살이 퍽퍽해서 맛 없고, 근육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완전히 저염식으로 할 필요가 없는 여성분들에게 특히 더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일단 조리법이 너무 간단하고, 가장 믿고 추천드릴 수 있는 점은 저를 포함해서 가족들도 제 지인들도 정말 맛있다고 인정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맛은 물론이거니와, 일단 닭가슴살 퍽퍽하고 맛없으면 먹기 싫잖아요. 그런 단점들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니까, 다이어트로 닭가슴살 먹기 위해 고민 중이신 분들은 집중해서 포스팅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마켓컬리를 통해 구매했어요. 처음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계기는 마켓컬리를 처음 이용하게 되던 시절에, 할인해서 파는 품목들을 정리해놓은 페이지가 있는데, 그쪽 제품들을 쭉 보다가 우연히 이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를 발견해서 구매하게 됐답니다.
구매하기 위해 마켓컬리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하림이 아니고,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라고 되어있어서, 사실 하림인지는 꿈에도 몰랐는데 페이지에 다시 들어가보니 하림 제품임을 하단에 이미지를 첨부해두긴 했더라구요. 저처럼 잘 모르는 사람들은 오해할 수도 있을 듯 했지만, 어쨌거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검색하실 때에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 이후로 꾸준히 이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데요. 벌써 8번 정도는 구매한 것 같습니다. 첫 구매 이후로는 제품 할인이 끝나서, 원가를 주고 구매하고 있고 500g에 마켓컬리에서 7,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뭐 사이트나 다른 매장들을 통해 구매할 시에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을 것 같으니,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마켓컬리 기준으로 말씀 드릴게요.
이 제품이 간편한 점은 지금 이게 한 조각을 두세덩어리 정도로 나눈 크기인데요. 앞 뒤로 어느정도 익힌 후에 이렇게 잘라서 저는 구워 먹고있습니다. 처음에 기름을 살짝 두르시고요, 냉동된 상태에서 그대로 중불 정도로 구워주시면 돼요. 생각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익어서, 좋답니다. 그래도 냉동제품이기 때문에 찝찝하신 분들은 저처럼 이렇게 잘라서 구우시면 좀 더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저는 닭가슴살만 먹기는 심심해서, 채소도 같이 넣어주고 있어요. 기본적으로 양파를 가장 많이 넣구요. 상황에 따라 부추가 있다면, 부추를 넣어 먹기도 합니다. 어떤 채소를 넣어도 이미 닭가슴살 자체에 허브와 후추 등 간단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위한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요리가 끝나면 이렇게 포크로 가볍게 먹어주는데요. 조리를 한 끝에 수분이 날라가 퍽퍽하진 않을까, 냉동제품이라 그러지않을까. 이런저런 궁금증을 가지실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의 촉촉함을 여러분이 믿으실 수 있도록 제가 이론적으로 설명드리자면, 도계 즉시 고기를 IFF공법으로 가공해 냉동육처럼 신선한 맛과 부드러운 육질을 그대로 보존한 제품이라는 것이죠. IFF는 Individual Fresh Frosen 공법이라는 뜻으로, 신선한 닭고기를 도계 즉시 영하 35℃에서 40분간 개별 급속동결하여 세포의 원형을 유지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정말 먹을 때 마다 단 한번도 촉촉한 육즙을 안느낀 적이 없더라는,,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다이어트식으로 먹는데 저희 가족들은 너무 맛있어서 요리로 해달라고 할 정도이니,,, 꼭 추천드리고싶네요.
마지막으로 촉촉한 닭가슴살 큐브스테이크 단면 보여드리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단 10분이면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하림 동물복지 IFF큐브닭가슴살 꼭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Taste - 요리,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겐다즈 비욘드 쇼콜라 후기,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초콜릿+쿠키앤크림)(+카카오선물 후기, 칼로리, 가격) (0) 2020.04.17 파리바게트 추천, 레피시에 사과 애플쨈/정통우유식빵 후기(+꿀조합, 가격, 촉촉한 식빵) (0) 2020.04.12 논산 킹스베리딸기 후기(+맛) (0) 2020.04.11 청우 쫀득쫀득 초코파이 찰떡 후기(+과자추천, 가격, 칼로리) (0) 2020.04.10 에그드랍 메뉴추천 미스터에그, 아보홀릭, 갈릭베이컨치즈 샌드위치(+가격, 칼로리) (0) 2020.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