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시드물 제품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시드물 제품들은 언제나 가성비 제품으로 감동을 줘서 제가 애정하는 브랜드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헤어미스트입니다. 시드물은 구매 금액이 일정금액 이상을 지나면, 누적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주는데요.
시드물 참 좋은 헤어미스트를 제가 받게되어서 이렇게 리뷰를 들고왔습니다. 실제로 한 3달 정도 사용한 거 같아요. 기간에 비해 제가 사용한 횟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꽤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제가 외출을 할 일이 없어서 머리를 잘 안감다보니,, ㅎㅎ...
참 좋은 헤어미스트는 이름 그대로 모발에 참 좋은 제품이에요. 시드물은 이렇게 직관적인 이름으로 제품을 만들어서 좋더라구요. 뿌리는 것만으로도 모발이 촉촉해지고, 보습과 윤기를 한번에 주는 참좋은 헤어미스트에 대해 그럼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제품은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어요. 100ml랍니다. 분사력도 좋고, 과하지 않아서 좋아요. 향은 상큼하고 향긋한 플로럴향입니다. 점도는 묽은 워터 제형으로 산뜻하고, 무겁지 않아요. 일단 끈적임이 없고 깔끔하고 상쾌한 느낌이 전 정말 좋더라구요.
참좋은 헤어미스트는 케라틴, 콜라겐, 식물성 밀 단백질을 함유해서 모발에 영양을 주고 매끄럽게 관리해줘요. 그리고 건조한 모발에 보습 코팅을 해줍니다. 다양한 보습성분이 모발을 건강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가꾸어준다고 해요. 제가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가장 좋았던 점이 일단 사용감이 앞서말했듯 무겁지 않고, 가벼운데 뿌리고 나면 바로 머릿결이 촉촉해진다는 거에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5,800원으로 착한 가격이라는 것! 모발컨디셔닝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까지 적용되어있기까지하는데, 이렇게 착한 가격으로 판매해주시는 시드물에게 감사할 뿐입니다. 제가 한동안 잦은 염색과 펌으로 머릿결이 많이 상했었는데, 거칠어지고 뻣뻣해질 수 있는 모발을 이 헤어미스트 덕분에 차분하고 매끄럽고 윤기나게 점차 관리할 수 있었어요.
아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크기가 적당하다는 점이에요. 사진으로도 보실 수 있듯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여서 실제로 제품을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더라구요. 스프레이형이기 때문에 어디서든 사용하는데에 불편함도 없구요. 가벼운 헤어미스트 찾고 계셨던 분들! 혹은 가성비 헤어미스트 찾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시드물 참좋은 헤어미스트 추천드릴게요!
알로에와 녹차 보습 성분들이 들어있는 참좋은 헤어미스트 사용해보시고, 달라진 머릿결을 느껴보세요!
'Life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