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끔 유튜브의 알고리즘은 정말 칭찬해야할 부분 중 하나인 거 같아요. 알고리즘을 통해 정말 괜찮은 배우들을 알아가고 있기 때문이죠. 분기별로 몰아서 웹드라마를 보는 거 같은데, 이번에도 정말 한 눈에 들어오는 배우를 발견했답니다. 여러분과 공유해야할 부분이기에 빠르게 포스팅을 들고 와봅니다.
큰 수고를 거치지 않고 이런 멋진 배우를 알게 해준 유튜브 알고리즘에 무한 감사하며,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배우 님은 바로 최경훈 님인데요. 최근 우연히 TRAP이라는 웹드라마를 보고 알게된 배우인데, 극 중에서 나오는 이미지보다 다른 웹드라마에서 매력적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찾아보게 되었어요. 그동안 어떤 역할을 맡아왔는 지 궁금해서 알아봤더니, 제 생각대로 현재 방영되고 있는 TRAP에서의 캐릭터보다도 다른 웹드라마에서 훨씬 매력적인 역할을 맡았더라구요.
물론 사람에 따라 취향의 차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로맨스, 토킹'과 '찐엔딩'을 통해 보여준 배우 최경훈의 모습은 정말 멋있었던 것 같습니다. 배우 최경훈 님은 1993년 4월 9일 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공식적인 첫 데뷔 작품이 2019년 방영된 웹드라마 '찐엔딩'인 점을 감안했을 때 27세에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한 것과 같은데요.
[ 최경훈 프로필 ]
1993년 4월 9일 (2020년 기준, 28세)
경기도 이천 출신 / 경기도 수원 거주
동국대학교 연극영학과 재학중 (에이핑크 손나은 동기)
소속사 : 아티스트컴퍼니
작품 : 찐엔딩, 로맨스 토킹, TRAP최경훈 님은 원래 jyp엔터테인먼트 연기자 연습생이셨다고 해요. 이후, 아티스트 컴퍼니와 정식으로 계약을 하고 본격적인 작품활동을 시작하신 것 같습니다. 아티스트 컴퍼니는 연기자 전문 기획사이기 때문에 실제로도 탄탄한 배우들이 이 곳에 소속되어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최경훈 님의 앞으로의 작품활동들이 더욱 기대가 되는 거 같아요.
아티스트컴퍼니 소속 배우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고아라, 고아성, 김종수, 박소담, 이솜, 배성우, 김예원, 임지연, 신정근, 조이현, 장동주, 차래형, 장우혁, 이수민, 장이정, 윤종빈, 이주안, 최경훈처음엔 저도 연예계 데뷔로는 약간은 늦은 나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는데, 알고보니 이미 군대도 다녀오셨더라구요. 이 부분이 정말 연예인으로서 희망적인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한창 좋은 흐름을 타고 가고있는 배우들이 갑자기 군대로 인한 공백기를 갖는 것만큼 치명타는 없으니까요.
최경훈 님은 첫 느낌부터 앞으로 대성할 배우라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군필자라는 점은 엄청난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찐엔딩'을 시작으로, '로맨스, 토킹'에 이어서 리밋(Limit)의 '낱말'이라는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으로까지 발탁된 최경훈 님은 이번 웹드라마 'TRAP'을 통해 한 발 더 높은 도약을 내딛고 있습니다.
출연 작품
1. 찐엔딩
2019. 11. 21. (웹드라마/10부작)
어른이 되는 과정에서 겪는 불완전한 정서와 미숙한 관계 속 고민 타파! 진짜 '나'를 찾아가는 성장 로맨스.
윤수호 역
만인을 설레게 하는 훈훈한 외모에 다정다감한 성격. 부조리를 배척하고 약자에게 기우는 마음을 가진 정의남. 고교시절 지현과 현재에서 다시 만나 해피엔딩을 이룰 수 있을까?
첫사랑을 다시금 떠오르게 하는 느낌의 드라마여서일까. 감정의 세세한 변화를 너무 잘 그려낸 드라마인지라 그 안에서 등장하는 최경훈 님의 윤수호 역 캐릭터는 마치,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소년의 느낌이다. 매번 느끼지만 예상치도 못한 상황에 누군가를 심쿵하게 하는 역할이 참 어울리는 듯.
2. 로맨스, 토킹
2020. 03. 24. (웹드라마/8부작)
화면 속 네가 실제로 내 앞에 나타났다. 나만 아는 실시간 연애 라이브.
현우 역
'하루'라는 이름으로 연애 토크 방송을 하고 있는 유튜버. 어느 날 복학하고 돌아온 학교. 뭔가 자신을 알고 있는 듯한 다연을 발견하고 다가간다.
개인적으로 스토리가 너무 설렜던 웹드라마. 찐엔딩과 비교하면 답답한 부분들이 너무 많지만, 몇 화 내용들은 정말 숨이 막히도록 설렌다. 여주와의 케미가 너무 좋아서, 엄청난 몰입도로 봤던... 현우 역을 소화할 때 방송 중 여주의 손을 잡는 장면이 있는데 손이 그렇게 설레는 배우는 처음 보았다는 생각을 했을 정도. 개인적으로 굉장히 신박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웹드라마.
3. TRAP
2020. 07. 10. (웹드라마/12부작)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흔들리는 20대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
한경우 역
TRAP의 경우에는 현재 방영중인 웹드라마에요. 그래서 아직까진 4화 정도 공개된 터라, 아직 정확한 매력을 느낄 순 없었어요. 아직까지는 기존의 작품들에 비해 최경훈이라는 배우 자체의 장점을 제대로 살리지는 못한 거 같아서 아쉬움이 있는데 앞으로 점차 더 완성도 높은 스토리가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극 중 경우는 여주와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알게된 사이이지만, 매사 진심으로 다가가는 듯한 캐릭터로 나오고 있어요. 아직까지는 어떠한 비밀이 또 있는 것 같은 상황이어서 정확한 스토리는 점차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배우 최경훈 님은 또한 배우 윤시윤 님과 약간 닮은꼴인 호감상의 얼굴이에요. 가수 로이킴 씨도 살짝 보이는 거 같고, 전체적인 느낌은 배우 양세종 님의 느낌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다른 배우 분들보다도 개인적으로는 훨씬 매력적인 페이스라고 생각해요.
다양한 느낌을 담을 수 있는 마스크가 배우들은 굉장히 중요한데, 일단 비주얼적인 면에서 모든 부분이 완벽하지 않나 싶어요. 키는 직접적으로 공개가 되진 않았지만 다른 여배우들의 키가 충분히 큰데도 옆에서 훤칠한 부분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서 최경훈 님 키는 180cm 전후거나, 180cm 대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시는 지, 어깨도 굉장히 넓으시고 인터뷰나 촬영 스케치를 보면 성격도 위트있으시면서 온순하고 차분하신 성격같더라구요. (어떤 유튜브에는 지인이 댓글을 남긴 것을 보았는데, 실제로 너무 잘생겼고 얼굴, 키, 어깨, 인성까지 다 갖춘 완벽남이라며...)
제가 보기에는 너무 좋은 이미지의 배우인지라, 제발 무탈하게 지금같은 초심 유지하시면서 브라운관은 물론이고 영화계까지 진출해서 활발한 활동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경훈 님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최경훈 님의 인스타 아이디는 @k__h_c 입니다.
'Entertainment&Issue > 스타 & 요즘 뜨는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