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온더바디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디워시 데일리 스크럽입니다. 평소에 피부 스크럽 필요성을 느껴서 구매한 제품인데요. 저는 쿠팡에서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많은 제품들 중 온더바디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디워시 데일리 스크럽을 고르게 된 이유를 말씀드릴게요.
먼저 첫번째로 패키지가 너무 예뻤다는 것! 영롱한 색감이 가장 이끌렸고, 히말라야 핑크솔트라는 새로운 아이템에 이끌렸던 것 같아요. 데일리 스크럽이라는 이름에 맞게 부담스럽지 않은 입자를 가지고있는 스크럽인데요.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디워시를 제가 실제로 사용해보니 좋았던 점은 일단 적당한 입자크기가 부담되지 않아서였는데요. 향도 은은해서 좋았습니다. 단지 한 가지 우려되는 점이 있다면 소금이라서 그런지 저에게는 좀 자극적으로 느껴졌다는 것?
저는 평소 건성 피부여서 쉽게 건조해지는 바디 컨디션을 가지고 있고, 약간은 예민한 피부반응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소금으로 만들어진 스크럽이어서인지 다소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다음에 다시 재 사용을 해보고 느껴봐야할 것 같습니다.
데일리 스크럽 바디워시인 온더바디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바디와 허브의 상쾌함이 느껴지는 세이지 씨솔트 향입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이스라엘 사해소금과 식물유래 스크럽 함유 제품이라는 점이 이끌리는 분들에게는 완전 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데일리로 바디 피부관리 하고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샤워할 때마다 특별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Life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