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시드물의 닥터트럽 블래미쉬 트러블 클리어 패치에요. 저는 직접 구매한 건 아니고 다른 제품을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왔던 것 같아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 데 제가 주로 시드물 제품 중 닥터트럽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서 인거 같아요.
트러블 패치라고 쓰여있지만, 저는 최근에 상처나 흉터 용으로 사용하면서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을해서 여러분에게도 추천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됐습니다.
닥터트럽 블래미쉬 트러블 클리어 패치는 상처 부위를 보호해주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스팟 패치인데요. 36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드물 홈페이지에서는 2개 구매시 10% 할인도 되니까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닥터트럽 블래미쉬 트러블 클리어 패치는 손상된 피부나 상처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적정습도를 유지하게 도와주기 때문에 회복을 좀 더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해요. 실제로 시드물 홈페이지에서는 뾰루지 짠 뒤에, 점 뺀 자리에, 상처 난 자리에, 여드름 짠 자리에, 손상 피부에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지퍼팩 형태로 되어서 내부에도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습도유지를 해야하는 제품인 만큼 이렇게 밀폐된 환경에 보관하는 건 당연한 거겠죠~?
이렇게 크기별로 패치가 있답니다. 다양한 크기로 원하는 부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자 이쯤되면 여러분께서 하이드로콜로이드라는 것이 무엇인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하이드로콜로이드는 외부의 물과 세균으로부터 상처를 보호하고, 삼출물을 흡수하고 습윤환경을 유지해줍니다. 또한 자체 점착력이 뛰어나서 물, 먼지, 박테리아의 침투를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러면서 상처를 밀착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죠.
저도 최근에 손등에 상처가 생겨서 이 습윤패치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깔끔한 타입이라서 외출할 때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사용할 때에는 상처부위를 깨끗하게 씻고 건조시켜준 후에 패치를 붙여주세요. 그리고 패치가 부풀었을 때에는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환부에 1일 1회 내지 수회 1매씩 붙여주시면 된답니다. 패치 제거 시에는 수직으로 과감하게 뜯지 마시고 되도록이면 수평을 유지하면서 조심히 뜯어주시는 게 중요해요! 떼어낼 때 오히려 상처 부분에 피부세포 손상을 줄 수 있으니까요. 쉽게 떼는 방법으로는 따뜻한 물을 밴드에 묻혀 부드럽게 만든 후에 제거하면 좋답니다 ^^
'Life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