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시드물의 뽀얀 쌀겨크림입니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인데요. 피부에 확실히 밀착되고 즉각적인 톤업을 볼 수 있는 크림이어서 만족하고 쓰고있는 제품인데요. 간단하게 외출할때 온전한 민낯으로 나가기 민망할 때 바르는 제품인데요.
가장 많이 활용도 높게 사용하는 부분은 외출할 때 피부화장 시 목과 얼굴의 피부톤이 차이가 나지 않도록 목까지 화장을 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데 화장을 목에 하게 되다보면 자칫 옷에 파운데이션이나 비비 등이 묻을 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러운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톤업크림을 목에 바르면 그런 걱정없이 톤만 밝힐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시드물 뽀얀 쌀겨크림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국내산 쌀겨수가 68%로 이루어진 이 뽀얀 쌀겨 크림은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제품인데요. 화사하고 뽀얀 톤업 연출로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사용하는 제품이라고해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톤업크림을 사용하면 피부건강에 문제가 될까봐 부담스럽기 마련인데, 일단 시드물 제품들은 천연재료를 기반으로 하다보니 피부에 대한 걱정도 줄어들더라구요.
실제로 제가 톤업크림은 손등에 사용한 모습이에요. 총 세 개의 사진을 통해 보여드릴테니 밝기 비교를 해보시길 바랄게요. 건조하고 각질이 생기는 칙칙한 피부톤에 이 뽀얀 쌀겨 크림을 바르면 실키하고 촉촉한 사용감에 피부톤도 즉각적으로 밝아지는 점이 정말 신기하답니다.
매트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들뜸없이 피부에 스며들어서 내 피부처럼 뽀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톤업크림이지만 단순히 피부톤이 밝아지는 기능에서 멈추지 않고 미백, 주름, 탄력, 수분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해요. 실제로 사진 속에서도 발색의 차이가 느껴지시죠? 마치 빛이 한쪽에만 닿은 듯 다른 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소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으로 고민이셨거나, 생기를 잃은 피부톤 때문에 스트레스이셨던 분들! 민낯이 부끄러우셨던 분들. 자연스러운 쌩얼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 화사하게 화장하고싶은 분들에게 완전완전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바르고 자도 되는 점이 제일 좋았어요 저는! 타입에 따라 뽀얀 쌀겨 크림, 뷰리즈 스노우 화이트 크림이 있으니까요. 여러분도 원하는 제형과 성분의 톤업크림을 고르시길 바랄게요! 시드물 뽀얀 쌀겨 크림은 60ml에 12,600원입니다.
'Life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