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잘 몰랐는데, 최근에 눙크 NUNC 어플을 다운 받으면서 미샤 제품들이 할인 중이어서 이용을 해보게 됐어요. 최대 80%까지 할인을 하니, 관심이 안 갈 수가 없더라구요. 진짜 이것저것 평소에 관심은 있지만 뭔가 제 돈 주고 사기 아까워서 사지 않았던 품목들을 하나 둘 잘 몰라도 구매를 해보기 시작했어요.
덕분에 미샤 제품들이 얼마나 좋은 지 알게되고 여러 제품들을 다방면으로 구매해보면서 굉장히 만족을 했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들 중에 소소한 재미 중 하나는 바로 화장소품들이었어요. 특히나 평소에 휴대용 파우더 브러쉬를 가지고 싶었는데, 이번에 80% 할인 품목에 해당이 되어서 구매했답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미샤 아티스툴 포터블 브러쉬 #205 휴대용 파우더 브러쉬에요. 아티스툴이라는 네이밍을 참 잘한 것 같아요. 제가 지금까지는 메이크업 도구들에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하나 둘 구매하다보니 도구도 어느정도 중요하구나를 느끼고 있어서, 이번 제품에도 기대가 있었답니다.
미샤 아티스툴 포터블 브러쉬는 립스틱 사이즈로 여성분들이 핸드백에 넣고 다니기에 너무 좋은 메이크업 도구라고 할 수 있어요. 사진으로는 가늠이 오지 않으실 것 같아서 실제로 제 손 크기와 비교를 해봤어요.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일반적인 립스틱 사이즈에요 정말! 크기면에서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브러쉬 사용방법은 위와 같이 홈이 있는데 그 부분에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끼워주시면 고정이 돼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기존에 이런 제품들 사용하다보면 고정면에서 아쉬움이 있는데 확실하게 고정되는 원리로 제품을 만들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모 상태도, 제가 브러쉬에 대해서 잘 모르긴 하지만 이런 휴대용 브러쉬 과거에 써 본 적이 있었는데, 그에 비교하면 굉장히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아마 모의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모를 올리고 내리고 하는 저 부분이 약간 뻑뻑해서 느낌이 부드럽지 않은 게 마치 칠판 긁는 듯한 불편함이 살짝 드는 것이 아쉬운 점이라면 아쉬운 점인 것 같아요.
하지만 메이크업 수정용이나 여행용 브러쉬로 너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럽답니다. 기존에 10000원에 판매되는 제품이구요. 미샤 할인 기간에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휴대용 제품치고, 모의 크기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파우더 뿐만 아니라 블러셔 등 여러 방향으로 사용하시기에 유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탄력이 있는 느낌이에요! 피부에 올렸을 때는 약간은 거칠게 느껴질 수도 있을 듯 합니다. 모 자체는 굉장히 부드럽지만요!
이번에 미샤 할인기간을 통해 여러 제품들을 구매해보면서 메이크업 제품을 보는 제 눈도 다방면으로 시야가 넓어진 것 같아 만족스러웠답니다. 여러분도 연쇄할인마로 유명한 미샤제품 합리적으로 구매해보시길 바랄게요. 이번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제가 구매한 다른 미샤 제품들로 또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Life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녹색의 아름다움, 뷰티 그린 : 미용 습관을 바꾸는 5가지 해외 제품(친환경) (0) 2020.06.11 미샤 포인트 섀도우 전용 브러쉬 이탈프리즘(+가격, 사용감) (0) 2020.06.02 속눈썹 뷰러 비교 추천, 미샤 퍼펙트 아이래쉬 컬러/아리따움 뷰러(+가격, 사용감, 실리콘패킹, 둥근 눈 추천, 가성비) (0) 2020.05.31 미샤 새틴 블러셔 이탈프리즘 피치 애비뉴 후기(+발색, 색감, 웜톤 추천, 가격, 크리니크 치크팝 08 멜론팝 색감 비교) (0) 2020.05.29 여드름 고민해결 화장품 2탄, 시드물 스킨소스 D판테놀 앰플(+가격, 후기, 장벽강화 제품) (0) 2020.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