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 트롯을 통해 이제는 트로트가 일상 속에서 너무나도 익숙해졌는데요. 저 또한 미스터 트롯을 시작으로 이제는 7인의 미스터 트롯맨들에 빠져 수요일이면 뽕숭아학당, 목요일이면 사랑의콜센터를 보면서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있답니다.
이제는 어떤 예능을 보아도 우리 트롯맨들이 출연하는 방송들을 보는 게 훨씬 더 많을 정도로 트로트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이러한 흐름을 타고 2020 트롯어워즈가 열린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어워즈라고 하면 흔히 아이돌들의 시상식이라는 틀이 강했는데, 이제는 그 범주가 넓혀져 많은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생긴 것 같아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번 2020 트롯어워즈에서는 TV 조선이 대한민국 최초로 개최하는 시상식인만큼 더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트롯어워즈의 메인 MC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진이었던 '임영웅'이라는 점이 더더욱 흥미로운 사실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TV조선 채널을 보고 있으면, 임영웅 님이 예고하는 2002 트롯어워즈 영상을 보신 분들이 있으실지 모르겠습니다. 10월 1일에 방송될 예정인데, 벌써부터 예고를 하고 있으니 앞으로 2달 가까이를 어떻게 기다려야 할지..ㅠㅠ
2020 트롯어워즈?
T트롯 100년사의 결산, 앞으로 100년을 모색하는 국내 최초 트롯 그랑프리쇼!
대중들이 사랑한 트롯가수들의 총출동, 화려한 무대와 시상식의 웅장함이 어우러진 역대급 '트롯 페스티벌'
2020년 10월 1일 목요일 생방송
장소 : 킨텍스 7홀
출연진 : 레전드 가수, 미스 앤 미스터트롯의 라이징 가수임영웅 님은 평소 목소리도 워낙 좋으시고, 차분한 성격이셔서 안정적인 진행을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드는데요. 임영웅님의 팬층이 두터운만큼 이번 트롯어워즈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어마어마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 엄청난 소식은 임영웅 님과 사랑스러운 여배우 조보아가 함께 진행을 한다는 점입니다. 조보아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선한 이미지와 밝은 기운으로 늘 방송을 긍정적인 분위기로 이끌어가서 저 또한 너무 좋아했던 배우인데요.
상상만해도 임영웅님과의 케미가 좋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조보아 님은 2020 서울가요대전을 통해 이미 MC로서 생방송 시상식 무대를 경험해봤기 때문에 임영웅 님과 조금 더 안정적이고 차분한 진행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흔히 만나는 MC들이 아닌 새로운 이미지를 전해줄 배우와 우리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대세 트롯 가수의 만남이 어떤 호흡을 선보일 지 너무나도 기대되네요. 참고로 방청은 9월 29일 화요일에 진행되는 점 확인하시고, 방청권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다음 포스팅을 통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즈음 조금은 답답했던 일상 속에서 국민들이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ntertainment&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