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스킨라빈스 쿼터 맛후기(레드 라즈베리 소르베, 엄마는 외계인, 아빠는 딸바봉, 쫀떡궁합) + 해피오더 해피씰
    Taste - 요리, 리뷰

     

    해피오더 배스킨라빈스 쿼터 맛후기 (+해피씰)

     

      배스킨라빈스 쿼터 후기입니다. 이번 배스킨라빈스 후기는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 엄마는 외계인, 아빠는 딸바봉, 쫀떡궁합 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어떻게 이렇게 독특하고 센스있는 작명을 하는 걸까요. 신기하기만 합니다. 가끔은 맛과 무슨 연관이 있나? 싶은 이름들도 있지만 어떤 이름들은 정말 찰떡같은 이름을 짓기도 하기 때문이죠.

     

      최근 더운 여름을 맞이해서인지,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가 다시 등장하면서 많은 분들이 강렬한 빨간맛에 빠지고 있어요. 물론 호불호가 강한 맛이기 때문에 좋아하는 분들과 싫어하는 분들이 극명하게 나뉘겠지만요! 그럼 맛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배스킨 라빈스 해피씰

     

      포스팅으로 보여드리려고 하나하나 상세히 찍었는데, 사진이 저장이 안되었네요 ㅠㅠ.. 저 씰 부분을 잡고 잡아 당겨주시면 이렇게 하단 부의 테두리만 남고 뚜껑을 열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아마, 안전 배송을 위해서 이렇게 한 거 같아요! 필요하다고 생각이 되시는 분들은 추가로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피오더앱 : 해피씰 추가 300원)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

     

     

      새빨간 색이 시선을 이끄는 독보적인 존재 레드 라즈베리 소르베. 정말 정직한 라즈베리 맛이 나요. 상큼 그 자체입니다. 대신 소르베이다 보니 쉽게 녹게 되어서 옆에 있는 다른 아이스크림들 맛을 침해할 수도 있고, 또 빨리 녹기 때문에 여름철이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먹을 때에는 좀 주의할 필요가 있어요.

     

      맛은 달달한 맛은 없고 상큼하고 깔끔한 라즈베리 맛입니다. 상큼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 거고, 배라 특유의 달달한 아이스크림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안좋아하실 것 같아요.

     

     

     

     

    엄마는 외계인

     

     

      이미 유명한 엄마는 외계인! 몰티져스 같은 과자가 씹히면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진리 중의 진리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메뉴 중 하나죠. 초코를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늘 기피했었는데, 알고보니 엄마는 외계인의 초코의 진함 정도가 그렇게 강하지 않더라구요? 생각보다 깔끔한 초코맛이어서 다음에도 자주 먹어야할 거 같아요.

     

      초코맛이 적당히 나면서 과자가 씹히는 은은한 초코맛이 일품입니다. 역시는 역시인가봐요!

     

     

    아빠는 딸바봉

     

     

      아빠는 딸바봉은 처음 이름이 나왔을 때 부터 참 귀여운 이름이다 했는데 딸기우유 맛이에요. 깔끔한 딸기우유 맛에 딸기우유 과자가 더해진 맛입니다. 이상한 나라 솜사탕 처럼 달달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거 같아요. 역시나 중간중간 씹히는 몰티져스같은 과자가 신의 한수인 맛입니다.

     

     

    쫀떡궁합

     

      쫀떡궁합 사진 열심히 찍었는데.. ㅠㅠㅠ 쫀득한 부분 열심히 찍었는데 역시나 사진이 저장이 안되었네요.. 쫀떡궁합은 인절미 곡물 맛이 나는데 담백한듯하면서도 진한 콩고물같은 맛이 나는데, 그 사이에 인절미같은 쫀득쫀득한 시럽이 섞여있어서 정말 이게 무슨 맛이지?!! 싶은 한국적인 맛이에요.

     

     

      아이스크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거 같고 특히 연령대가 있는 분들도 호불호 없이 좋아하실 것 같은 맛입니다. 무엇보다도 쫀득쫀득한 부분이 정말 신의 한수! 개인적으로 참 조합을 잘해서 만들었다 생각하는 맛이에요. 대신 아무래도 맛이 강하다보니 다른 맛과 조화는 좀 어렵고, 먹고나서 약간의 텁텁함은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유일한 단점일 수 있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