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트 간단한 간식빵 추천, 쉑쉑모찌볼 후기(12개입) 단짠단짠..! - 어니언맛 시즈닝
오늘까지 해피오더앱에서 파리바게트 3000원 할인이어서 어김없이 저 빵순이가 또 출동했죠. 오늘은 구매한 빵들 중에 신상빵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쉑쉑모찌볼인데요 !
다른 포스팅에서는 예쁜 봉투에 담아주던데,, 나는 왜 그냥 비닐이지? 싶긴 했지만 시즈닝을 섞기엔 좋더라구요! 가격은 3100원이에요. 12개에 3100원이면 싼 거 같지만 크기를 생각하면 2500원도 괜찮을 거 같단 생각도 드는데 그래도 나름 합리적인 가격인 거 같네요 ㅎㅎ
처음에는 모찌볼이라는 단어를 유심히 안보고 무작정 치즈볼이라고 착각하고 고르긴했는데, 블로그 포스팅 찾아보니까 치즈가 아닌걸 보고 아 모찌볼인 걸 깨달았어요.. 그래도 궁금해서 한 번 구입해봤습니다.
12개가 들어있다고 되어있는데요. 사이즈는 대충 이정도 크기?? 엄지손가락보다 살짝 두꺼운 정도 크기인거같아요.
가장 궁금해하실 단면은 이런 느낌? 일반적인 찰떡 느낌의 빵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찹쌀도너츠의 약간 다른 버전이랄까..?
바로 이게 그 어니언맛 시즈닝입니다. 시즈닝 겉에도 기름이 좔좔,,,, 기름이 좀 많긴 많아용.. 약간 감자튀김 같은 느낌..?
가루양이 꽤 되어보였는데, 갯수가 갯수인지라 열심히 섞어주니 묻은지 안묻은지 잘 모르겠는 느낌이네용.. 어떤 맛인지 궁금해하실 거 같은데 일단 가장 쉬운 예로 양파링이 생각났어요! 그냥 먹었을 때에는 아무래도 느끼하고 달면서 약간 심심한 맛인데, 시즈닝을 섞어야 특색있는 맛이 나요! 흔히 아는 어니언 시즈닝 맛입니다.
대신 이게 무슨 맛인가 싶은게 시즈닝가루를 느끼기 위해 먹는 느낌..? 전자레인지에도 돌려봤는데 큰 차이는 없고 그냥 기름만 더 많아진 쫀득한 느낌의 빵이었어요.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해서 조리하시면 좀 더 만족감이 높은 겉바속촉의 모찌볼을 느낄 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차게 식은 후 먹으면 정말 엄청 더 짭니다.. ㅠㅠ 그치만 의외로 중독성이 있는 간식이라는 점.. 12개 순삭..!!!,, 근데 짠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꼭 피하세요! 그리고 칼로리는 580kcal라는 점,,,,,,,, ㅠ
'Taste - 요리,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