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츄파춥스 팝아트틴 한정판 토이카메라 내돈내산 리뷰/후기/사용방법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성품, 가격)
    Life/제품리뷰 2024. 3. 12. 15:26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츄파춥스 팝아트틴 한정판 토이카메라 리뷰/후기/사용방법(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랜만에 리뷰 포스팅으로 돌아온, 리빙노트입니다! 이번에 화이트데이 선물로 너무 좋은 상품을 보게 되어서 이렇게 돌아오게 되었어요.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리뷰가 한 두개밖에 없어서 제가 구매하는데에 조금의 고민의 시간이 필요했는데, 그 사이에 많은 리뷰가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구매하시는데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츄파춥스 팝아트틴(150입)의 한정판 증정품인 토이카메라가 SNS에서도 매우 핫한데요..! 저도 우연히 SNS 글을 보고 바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재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까 꼭 가격비교 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한정판인 점도 관심이 가는 부분이지만, 이런 기획을 하셨다는 게 참 괜찮은 생각인 거 같아요. 사실 사탕을 이렇게 대량 구매해 본 일이 저는 전혀 없는데, 이 토이카메라 하나가 향수를 일으키는 바람에 구매하게 되었거든요. 

     

    구매를 자극하는 귀여운 패키지

     

     

    몰랐는데, 그 뉴진스 ditto 디토 노래가 유행할 당시에 왜 예전 90년대 느낌의 촬영 스타일이 유행을 하곤 했잖아요. 그래서 그때부터 이 토이카메라의 유행이 시작되었나보더라구요. 저도 모르는 사이에 이런 귀여운 제품이 있다는 걸 알아서 마침 화이트데이이기도 하고, 이렇게 사탕을 구매하면 귀여운 토이카메라가 함께 따라오니 하루의 재밌는 이벤트가 될 듯 합니다. (근데 사탕 다 먹을 수 있을까..?)

     

    그럼 제가 먼저 만나본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드리는 츄파춥스 팝아트틴과 한정판 토이카메라 소개해드릴게요. 

     

    1. 츄파춥스 팝아트틴(150개)

    이렇게 귀여운 패키지 박스에 담겨서 위에는 손잡이로 들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어서 여자친구 남자친구 선물로도 너무 좋아요! 화이트데이 선물이니까 남성분들이 여성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패키지도 너무 귀여워서 따로 포장이 필요없는 느낌이랄까요.

     

     

    가격은 일반적으로는 4~5만원까지도 형성되어있는 거 같던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출시 초기에 34,900원으로 판매하고 있었고요. 제가 구매하던 시점부터는 29,900원의 가격으로 14%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 한정판 토이카메라

     

    오프라인에서는 이 토이카메라때문에 품절대란도 일어나고 그랬던 거 같더라고요. 한정판으로 증정되는 굿즈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는 놓치면 안되겠다라고 판단이 들어서 저는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 사탕을 자주 먹지도 않는데, 이 돈을 이렇게 쓰는 게 맞나 싶지만, 뭔가 막상 카메라 받아보니 아까운 느낌은 안들더라구요. 실제로 토이카메라가 판매되는 가격대도 앞서 말씀드린 이번 츄파춥스 패키지와 가격대가 비슷한 걸 보고 손해보는 느낌은 아닌 거 같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가성비 선물이라고 말씀하시는 듯..!

     

     

    1. 츄파춥스 팝아트틴(150개)

    귀여운 틴케이스에 150개의 츄파춥스가 담겨있습니다. 총 8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맛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딸기

    - 오렌지

    - 라임레몬

    - 딸기크림

    - 초코바닐라

    - 사과

    - 포도

    - 콜라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를 좋아해서, 딸기가 많았으면 좋겠는데 후기를 보면 이 구성들이 랜덤으로 있다보니 특정 맛이 많은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어쩌면 복불복의 느낌도 있지만 나름의 이벤트라고 생각하면 재밌게 다가올 것 같습니다. 

     

     

     

    2. 츄파춥스 한정판 토이카메라

    토이카메라의 핵심 기능들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사실 귀여운 장난감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고퀄리티(?)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 것 같아요.

     

    - 카메라 사진 촬영 기능 (전면/후면)

    - 비디오 영상 촬영 기능 (전면/후면)

    - 게임 기능

    - 앨범

    - 음악 기능

    (설명서에는 소리 설정이라고 되어있는데, 제가 보기에는 음악을 넣을 수 있는 거 같기도 했던..?)

     

    일단 가장 중요한 부분은 SD카드(32GB)를 동봉해주기 때문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추가적인 비용이 필요가 없는.. ! 

     

    일단 카메라를 감싸고있는 실리콘 케이스같은 츄파춥스만의 느낌이 너무나도 좋고, 부드러운 실리콘 케이스의 느낌이 안정감있고 귀여워요. 

     

    2-1. 츄파춥스 한정판 토이카메라 구성품

     

    이렇게 충전 USB와 SD카드(32GB), 스트랩도 함께 동봉되어있습니다. 스트랩은 아래와 같이 걸어주면 됩니다!

     

    2-2. 츄파춥스 한정판 토이카메라 자세히 살펴보기

    츄파춥스 한정판 토이카메라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실제로 상품 받아보고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도 마음에 들었지만 일반 카메라와 비교했을 땐 가볍고 장난감 같은데 기본적인 기능들은 다 작동을 한다는 게 너무나도 신기했어요.

     

    메인홈 화면이 진짜 귀여워요. 뭔가 성인분들은 키덜트스러운 장난감이 될 거 같고, 실제로 아이들에게는 너무나 좋은 선물이 될 거 같은..! 이 제품이 어린이날까지 판매가 된다면 어린이날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아 그리고 이렇게 사용 전에 필름도 꼭 제거해주시고요..! 화면 필름 뿐만아니라, 설명서에 보시면 스크린 위 셀카렌즈에도 보호필름이 있다고 적혀있어서 저는 모두 제거해주었습니다. 

     

     

    이렇게 촬영화면이 있고요, SD카드가 삽입되지 않은 채로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를 촬영하려고 했을 때 저렇게 상단에 SD카드가 없다고 아이콘이 떠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잘 확인하시고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아래에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구매했을 시점에는 대부분 2021년으로 날짜가 설정되어 있는 거 같더라구요. 이 부분은 직접 날짜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에 설명해둘게요)

     

     

    이렇게 간단한 몇 가지 게임들도 할 수 있고요. 사진에서는 다양한 귀여운 프레임과 색감에 변화를 줄 수 있는 필터들도 함께 있어요. 버튼을 계속 누를 정도로 꽤 많은 프레임들이 있더라구요. 실제로 얼마나 활용될지 모르겠지만 이 작은 카메라에 이런 기능도 있다니..! 라고 생각하며 너무 신기했답니다.

     

     

     

    2-3. 츄파춥스 한정판 토이카메라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를 보면 대부분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요! 그리고 설명서에 적혀있는 내용 외에 직접 제가 사용해보면서 필요한 사용법들 몇 가지도 아래에 추가로 적어두겠습니다.

     

     

     

    3. 직접 사용해보면서 적어보는 디테일한 사용설명법

    제가 직접 사용하면서 제일 필수적으로 필요한 디테일한 사용방법 몇 가지를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3-1. SD카드 삽입 방법

    SD카드 삽입 방법은 아래와 같이 디스플레이 부분에 칩이 보이도록 해서 삽입해주시면 돼요. 손톱으로 밀어넣듯 넣으시면 똑!하고 느낌이 나는데 그러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3-2. 날짜/시간 설정법

    그리고 다음으로, 가장 필수적인 기능인 날짜 시간은 아래와 같이 설정으로 들어간 후에 가장 하단 메뉴로 가면 날짜, 시간이라는 메뉴가 있어요 그 부분을 누르시고 버튼으로 날짜를 옮겨가며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3-3. 기본적인 버튼 사용법

    화면 오른쪽에 있는 전원버튼은 홈으로 돌아가구요. 확인 역할을 하는 버튼은 상단에 카메라 찍을 때 사용하는 버튼으로 작동시켜주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자꾸 실수하게 되는데 몇 번 사용하다 보면 익숙해지더라구요.

     

    3-4. 비디오 형식/사진크기 설정

     

    저는 비디오 화질도 가장 높은 1080P 해상도인지도 확인해주었습니다. 사진크기도 설정이 가능해서 20M에서 저는 최대 40M였나 그걸로 바꿔서 설정해줬어요.

     

    3-5. 볼륨 설정

     

    토이카메라 받으면 가장 먼저 거슬리는 건 사실 볼륨이죠. 삐욕삐욕 하는 소리가 귀여우면서도 너무나 크고 거슬려서 저는 설정에 들어가서 볼륨은 0으로 바로 설정해주었습니다.

     

     

    3-6. 파일 삭제 방법

    그리고 다음으로 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 파일 삭제 방법! 저도 처음에 아무생각 없이 누르다가 테스트로 찍어두었던 몇 가지 파일들을 모두 삭제해버렸는데요. 버튼에서 상단을 가리키는 버튼을 누르면 현재 화면으로 보고있는 한 파일이 삭제 가능하고, 아래를 향하는 버튼을 누르면 전체 파일이 삭제되기 때문에 이 부분 꼭꼭 주의해주세요! 문구가 아래와 같이 다른 내용이 뜬답니다. 

     

    사용 후에는 SD카드를 통해 컴퓨터로도 사진과 영상을 옮길 수 있으니 재미있게 사용해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