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결혼식을 가기 위해서 하객룩으로 준비한 핑크베이지 구두를 추천해드리려고해요. 완전히 저렴하다! 라고 할 순 없지만, 정말 가격대비 가성비 참 좋다라고 생각했던 브랜드가 SPUR 스퍼인데요. 어반마인이라는 브랜드 안에 속해있는 브랜드인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SPUR 구두를 한 5개 정도는 가지고 있는데, 다 발이 편하게 잘 신고 있어서 추천드리고자합니다. 가격이 싼 것도 중요하지만, 적당한 브랜드네임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발이 편하고 오래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사고싶잖아요. 그런 점을 생각했을 때 정말 괜찮은 상품이어서 하객룩 구두 찾고 계셨던 분들은 집중해서 포스팅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스퍼의 구두는 핑크베이지 PS8012 모델입니다.
이렇게 스퍼 구두 패키지에 잘 담겨서 오게돼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PS8012 PINK BEIGE 핑크베이지입니다. 원가는 64,000원 정도 하는 거 같아요. 홈페이지에 따라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잘 확인하시고 똑똑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종이포장지에 잘 감싸서 오게돼요. 두근두근 가장 떨리는 순간입니다. 여자분들은 같은 베이지여도 핑크베이지, 그냥 베이지, 밝은 베이지(아이보리) 다 따져서 구매하게 되잖아요. 저도 역시나 마찬가지인데요. 핑크베이지는 요즘 여러 패션에 색감 고민없이 매칭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많은 여성분들이 필수로 가지고 계시는 거 같아요.
핑크베이지는 이런 색감이에요. 거의 살색에 가까운? 색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피부가 밝은 분들에게는 밝아서 더욱 어울리고, 피부가 어두우신 분들도 당연히 잘 어울릴 수 밖에 없는 색감입니다. 게다가 아무래도 우리 피부색과 비슷한 색감의 신발을 신게 되면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도 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요즘 가장 많이 찾는 색감이기도 해요.
이렇게 찍은 사진을 보고나니 뒷면을 안찍었네요 ㅠㅠ 근데 진짜 사진으로는 표현안될만큼 실물이 정말 예뻐요. 색감은 딱봐도 정말 예쁘죠~ 신발 안에 있는 색감도 구두 기본 색감과 비슷하게 잘 표현되어서 전체적으로 살구살구 여리여리한 색감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답니다.
앞모습은 이런 느낌이에요. 어떤 옷에 매칭해도 이쁘더라구요! 여러분이 가지고있는 옷들과 매칭하기에 정말 좋은 신발이니까, 여성분들은 하객룩에서 구두를 어떤 걸 골라야할 지 고민이 되신다면, 어떤 옷에도 어울릴 스퍼 핑크베이지 구두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혹시 구두 수선이 필요하신 분들은 어디서 구매하시든 상관없이 '어반마인'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문의를 남겨두시면, 직접 수선샵에서 연락이 옵니다. 그러면 상담하신 후에, 택배로 수선받으실 수 있어요. 택배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Life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