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데일리로, 밤낮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세럼을 소개해볼까해요. 마몽드 레드에너지 세럼인데요. 아마 유튜브나, 여러 매체를 통해 한번 쯤은 보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일단 마몽드 레드에너지 세럼은 제품 자체부터 레드 에너지라는 카피와 디자인에서부터 뭔가 피부에 활력을 줄 것 같은 느낌? 활기찬 느낌? 생기를 북돋는 느낌이 가득한데요. 제가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정말 촉촉하고 향도 너무 좋아서 바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세럼이기도 해요.
그럼 마몽드 레드에너지 세럼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이벤트 기간에 구매해서 레드앰플 스페셜 키트도 함께 왔어요. 지금도 아리따움 본래 홈페이지에서 48,000원인 제품을 25%로 할인해서 36,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그 당시에 할인가라고 해서 38,400원에 구입했던 것 같은데 물론 여러 포인트를 반영해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긴 했지만 여러분들은 지금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드에너지 세럼은 8Free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파라벤,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PEG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은 피부가 편안한 저자극 화장품이에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며,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된 제품입니다.
레드에너지 세럼은 일단 바를 때마다 앞서 말했듯이 기분이 좋아지는 향에 계속 바르고싶은 화장품인데요. 화장품이 물론 무향을 선호하는 분들도 있지만, 화장품의 어떤 특유의 향이 사람의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그런 효과도 있을 수 있잖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여러 제품들 중 레드에너지 세럼을 바르는 순간에 가장 기분이 좋아지고 편안해지곤 한답니다. 저녁에 바를 때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제형은 물보다는 점성이 있지만, 약간은 불투명하면서도 흘러내리는 타입이에요. 세럼 자체가 너무 촉촉해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잘 흡수가 되구요. 피부결이 바르는 순간 매끄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실제로 각질을 케어하면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개선하는 기능 또한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해서 빛나는 윤기와 광채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해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 제품을 바르면서 피부에 생기가 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요. 저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서 한 번 펌핑한 양으로는 부족하고, 두 번 정도 바르면 딱 쫀쫀하고 촉촉한 피부상태가 되더라구요. 피부 상태에 따라 조절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샘플로 받은 마몽드 레드 에너지 캡슐 앰플이에요. 레드에너지의 블라써밍 에너지를 2배 농축하여 담은 제품이라고 해요. 강력한 항산화 폭탄 앰플이라는 이름을 마몽드에 내걸만큼 자신있는 제품인듯 합니다. 젤리같은 제형을 가지고 있는 레드에너지 캡슐 앰플은 쫀쫀한 오일 드랍 제형 앰플이라고 해요.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
레드 에너지 세럼과 달리 붉은 빛을 띠는 레드에너지 캡슐앰플은 또 다른 매력이에요. 역시나 향이 좋구요. 레드에너지 세럼보다는 확실히 쫀쫀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피부에 흡수시키기까지 시간이 소요되긴 하지만, 확실히 강력한 느낌이 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까우니까?! 저녁에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샘플로 받긴 했지만 실제로는 40,000원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기프트 상품일 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Life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