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스티로더 갈색병 저렴이, 시드물 퓨어 비피다 95 앰플 사용후기 '피부 탄력고민'(+가격, 발효 효능/효과, 처짐, 팔자주름/장벽 강화/리페어/거친피부)
    Life/패션뷰티 2020. 4. 10. 19:05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시드물 제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번 포스팅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로드샵은 물론이고, 비싼 에스테틱 제품까지도 사용해보다가 시드물 제품을 쓰면서 피부에 많은 변화를 얻었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시드물 제품을 잘 사용하고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을 다 시드물로 바꾸게 되었어요. 전체 다라고 할 순 없지만, 제 화장대에 거의 90%는 시드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시드물 퓨어 비피다 95 앰플은 제가 요즘 피부 처짐이나, 팔자주름 등 탄력이 처지는 느낌을 받고있어서 좀 더 늦기 전에(살짝 늦은 것 같지만) 관리를 더 해보고자 구매한 앰플이에요. 지금까지는 그래도 몇몇 제품을 빼고는 가격이 저렴한 선에서 시드물 제품을 구매해왔는데, 이번에는 좀 가격대가 있는 제품들을 구매해봤습니다.

     

      그래도 퓨어 비피다 95 앰플의 경우에는 현재 1+1 행사중이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이미 화장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사이에서는 너무나도 유명한 에스티로더의 갈색병처럼 생긴 이 제품은 실제로 에스티로더 제품과도 성분이 유사하다고해요. 에스티로더 제품이 비피다 성분 때문에 좋은 효과를 지니고 있는 거라고 해서, 제가 믿고있는 시드물 제품이기에 합리적인 가격에 비슷한 효과를 느껴보고자 구매하게 됐습니다.

     

      사실 사람들이 에스티로더 갈색병 거려도, 너무 비싼 가격 때문에 엄두를 못낸 것도 있지만 저는 그래도 화장품은 아무리 비싸도 효과만 생각하면 구매하는 편이거든요. 그런데 제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괜히 해외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제 피부에 안맞거나 안좋은 성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시드물 제품으로 대체한 이유도 있는 것 같네요.

     

      이렇게 패키지 뒷면에 보면, 퓨어 비피다 95 앰플 제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비피다 발효 용해물을 무려 95%나 적용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에스티로더 갈색병 저렴이라고 표현한 만큼, 비피다발효용해물이 어떤 효능과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간단히 설명드려볼게요. 비피다는 우리 몸, 그러니까 장 안에 살고있는 유산균의 일종이라고해요. 우리가 먹는 유산균 음료의 이름인 비피더스처럼, 비피더스균을 비피다라고 합니다. 

     

     

      여기서 비피다발효용해물은 비피다 유산균을 발효했다는 뜻인데요. 이러한 발효과정을 거친 비피다는 우리 피부의 보호막을 강화해주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고 해요. 흔히 말하는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것이죠. 이밖에도 피부 염증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왜 비피다가 사랑받는 지 아시겠죠?

     

      시드물 퓨어 비피다 95 앰플은 이렇게 스포이드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투명한 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시드물 홈페이지에서는 이 제품이 앞서 설명 드렸듯, 장벽 강화, 리페어, 보습에 좋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탄력이 부족하고 거친 피부에 좋다고 하네요. 제가 실제로 여러 장벽강화용 앰플들을 사용해보면서 느낀게 늘어지던 피부가 장벽이 강화되면서 탄탄해지고 제 피부를 꼬집어보면 두껍고 탱탱해진 느낌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시드물 퓨어 비피다 95앰플의 경우에는 무려 95% 함유된 제품이니, 장벽강화에 더욱 특화된 제품이여서 제가 기대한 것 이상의 효과가 나지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해주는 효과도 있다고 하니 다음날 일어나면 생기가 넘친다고 해요. 정말 좋은 화장품이죠?

     

     

      제형은 그냥 물같은 느낌인데, 흐르는 정도는 아니고 약간의 점도는 느껴지는 제품이에요. 특별한 향도 없는 걸 보면 무향인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바르면서 크게 불편함이 없었고, 바르니 약간의 촉촉함이 느껴져서 좋았던 것 같아요. 가격은 시드물 홈페이지에서 24600원에 1+1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