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테리어용으로도 손색없는 '시디즈 T402HF 화이트쉘 메쉬 의자' 구매 한 달 사용후기(+ 그레이 컬러, 오늘의집, 목받침, 팔걸이, 양반다리/아빠다리, 깔끔한, 가격, A/S)
    Life/제품리뷰

    시디즈 T40시디즈 T402HF 화이트쉘 메쉬 의자 오늘의 집 구매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시디즈 의자 구매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최근에 조립컴퓨터를 구매하다보니 책상이 넓어져야하고, 책상이 넓어지다보니 기존에 거의 인테리어용으로 쓰던 의자가 워낙 딱딱한거라 편한 걸 살 필요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의자하면 시디즈 아니겠습니까. 뭐 많은 브랜드들이 있겠지만, 저는 의자는 예전부터 시디즈가 유명하다 들어와서.. 그리고 실제로 전에도 사용해보면서 느꼈던 점이 있어서 이번에 시디즈에서 T40 의자를 구매했습니다. 오늘의 구매후기는 한 달 정도 사용해보고 적는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Q. 시디즈 어떤 기업인가요?

     

    A. 시디즈는 실제로 국내 1위 업체이자, 해외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라고 해요. 제가 괜히 시디즈, 시디즈한게 아니구나 하는 사실 아시겠죠? 사무실에서는 아마 대부분의 기업에서 이 시디즈의 의자를 쓰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로 세계적으로 디자인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가구기업이라고 하니, 조금 비싼 가격이더라도 장기적으로 앉을 의자라는 점을 생각했을 때 품질을 감안해서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저는 '시디즈 T402HF 화이트쉘 메쉬 의자'를 구매했는데요. 제가 구매한 의자는 T40 시리즈에 포함돼요. T40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인테리어에나 잘 조화가 될 수 있도록 제작하는데에 초점을 두었다고 해요.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우리가 앉아있는 동안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분리와 조립이 간편하기 때문에 제품 이동 또한 간편하고 부분적인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제품 하나하나 필요한 부품만 교체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하네요. (제가 실제로 구매 후에 바로 A/S 받아야할 일이 있었는데, 이 부분은 확실히 체크할 수 있었어요)

     

     

     저의 경우에는 시디즈 의자를 구매하면서 이 모델을 고른 이유가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가장 신경쓰며 체크한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여름철에도 덥지않게 쓸 수 있는 시원한 메쉬 소재인가

     

    2)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목받침이 있는 의자

     

    3) 가끔 양반다리도 가능한 팔받침을 가진 의자

     

    4) 인테리어에 지장을 주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의 의자(화이트, 그레이)

     

      제가 가장 유의깊게 체크한 부분은 이 정도가 될 것 같아요.

     

     

      뒷면 디자인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특히 인테리어에 예민한 분들은 공감하실 수 있는데, 이런 기능이 있는 의자여도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의자가 가지고 싶잖아요. 그런 점을 감안했을 때 화이트로 이루어져있는 의자 뒷면 부분도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레이 컬러인 점마저도 아쉬울 정도로 화이트 덕후인지라... 그런 생각을 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그레이가 가장 무난한 컬러 잖아요.

     

     

      특별히 불만족스러운 정도는 아닌 것 같고, 인테리어에 무난하다는 점이 여전히 맘에 듭니다.

     

      앉는 부분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천 소재이다보니, 오염 부분이 신경쓰여서 방석을 쓰거나 수건을 아래 깔고 앉는 편이 제 성격엔 맞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화이트라고해서 쉽게 오염되거나 그러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사람에 따라 등받이 부분이나 체감적으로 딱딱하다 느낄 수 있을지모르겠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지탱을 잘 해주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의자는 아무래도 개인차가 있는 것 같아서 이 부분은 되도록이면 매장에서 테스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는 것 같아요. 무난한 느낌의 편안함인데 가끔 의자 등받이 부분이 정말 푹신푹신한듯 편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Q. 시디즈 의자 T40, 어디서 구매했나요?

     

    A. 저는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구요. 오늘의 집이 아무래도 인테리어 제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콜라보를 해서 프로모션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실제로도 애용하고 이번에도 최저가로 구매했답니다. 

     

     

    Q. 시디즈 의자 T40, 얼마에 구매했나요?

     

    A. 원가는 246,000원 정도인 거 같은데 실제로는 그 이하의 가격으로 파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 부분을 감안한다고 해도 오늘의집에서는 169,000원이라는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이자할부도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침 카드사 프로모션이나 카카오페이 등 프로모션까지 만나게 되면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제품을 구매하시면 이렇게 설명서를 함께 주시는데요. 안에 보면 제품 보증 카드가 있기 때문에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는 기한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기능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이 설명서 카드 안에 정말 상세하게 설명되어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우리가 아는 기능들 외에, 특별히 원하는 기능이 있으신 분들은 이 부분을 체크해서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 할 일도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좀 더 편안한 근무환경을 생각하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오늘의 집에서 인테리어 제품들 한 번에 보시면서 책상과 의자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시디즈 의자가 좀 비싸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실제로 구매해보면 만족감이 높기 때문에 직접 조립해야하는 가성비 DIY 의자보다 확실히 품질면에서나 A/S 면에서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