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트메이트 크로키북입니다. 최근에 미술용품에 관심이 생기면서 여러가지 미술도구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가볍게 끄적거릴 수 있는 간단한 연습장처럼 사용할 노트를 찾다가 artmate 크로키북을 찾아서 가성비 제품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아트메이트 크로키북은 80g으로 굉장히 얇은 a4용지와 같은 두께를 지니고 있어요. 그리고 188x267mm의 일반적인 연습장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께도 적당하고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는 무게를 가지고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여러 제품들과 가격을 비교해봤을 때 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었습니다.
크로키북 쓰다보면 아무래도 가성비가 아무래도 중요하잖아요. 자유롭게 스케치하기 위해서는 아까워하지 않고 마구마구 쓸 수 있는 노트가 가장 좋잖아요. 그런 점에서는 저는 이 제품을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팡이나 여러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이구요. 알파에서 제조한 제품인 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16절의 적당한 크기 크로키북을 찾고 계셨다면 미술용품에 관심있거나 취미로 그림을 그리시는 분들은 꼭 고려해보시길 바라며 포스팅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ife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