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트시그널 프렌즈, 시즌2 김현우의 등장
하트시그널,, 크.. 이런 썸 예능에서는 독보적인 존재의 프로그램... 매 해 하트시그널 보는 재미로 살아왔던 거 같은데,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어떻게 하려나했더니 똑똑한 제작진이 알아서 하트시그널 어벤져스로 준비... 나올거라 예상했던 인물과 생각지도 못한 인물들의 등장으로 벌써부터 심장이 쿵쾅쿵쾅...
하트시그널 프렌즈의 기본정보는 대략 이러하다.
채널A 2021.02.17. ~ (수) 오후 10:30
시그널하우스에서 '설레는 겨울'을 함께 보낸 하트시그널 청춘남녀들이 <프렌즈>로 돌아왔다! 각자 독특한 직업과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프렌즈의 일상과 우정, 연애 이야기를 담은 리얼 청춘 일기! 그리고 어느 날, 이들에게 배달된 의문의 상자!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줄 ‘친구 뽑기’ 기계가 배송되는데... 썸남썸녀는 과연 프렌즈가 될 수 있을까? 새 친구는 배송 중~ 리얼 시트콤! 하트시그널 청춘들의 프랜썸이 시작된다!
1. 하트시그널 프렌즈, 친구뽑기
친구뽑기라는 시스템이 상당히 흥미로운데, 약간 레트로스럽기도 하면서 어린 시절 마니또를 떠올리는 느낌. 단순히 사랑뿐만 아니라 우정까지 접목했다는 점이 진부하지 않아서 좋았다. 그러니까, 여여 커플, 남남 커플, 남여커플 모두 구성될 수 있다는 점이 괜찮았다. 새로운 조합들의 케미를 보는 재미가 쏠쏠 -
2. 김현우의 등장
그 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인 것은 하트시그널 시즌2 역대급 주인공 김현우가 다시 등장한다는 것인데, 대부분 예고편에 김현우가 등장했을 때. 친구뽑기에 김현우의 이름이 있을 때, 나는 그냥 제작진의 시청자를 낚기위한 수단 정도로 생각했다. (오영주 뿐만 아니라 임현주 등도 있었기 때문에)
그런데 놀랍게도 3화에는 시즌2 김현우의 등장이 확실히 보여진 상황... 김현우는 이후 논란이 잠시 있기는 했으나, 시즌 2에서 첫 등장이나 그의 어떠한 감각 등이 워낙 인상깊에 남았던지라, 예고편의 짧은 등장만으로도 그만의 아우라를 풍겨 이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있는 상황이다.
게다가, 시즌 2에서 삼각관계의 주인공인 오영주, 임현주도 나올 예정인데다가 새로운 연결고리를 이어가는 이가흔, 박지현까지 있기 때문에 상당히 흥미로운 전개로 이어질 수 있는..(*들리는 소문으로는 약간의 스포도 있음) 프렌즈.. 어찌보면 하트시그널의 서브 프로그램이라고 하기에는 역대급의 사건을 만들어 낼 수도 있지 않을까..?
김현우의 근황?
김현우는 시즌2 당시, 워낙 독보적인 존재감이었던지라 인스타그램이 상당히 핫했고 그가 운영하던 음식점, 경리단길의 메시야 'mesiya' 역시 늘 사람이 붐비기도 했었다. 현재는 2011년을 첫 영업을 시작했던 메시야를 2020년 8월 2일을 끝으로 영업을 종료했으며(*그의 말에 따르면 갑작스러운 영업종료가 아닌 긴 시간을 고민하고 내린 결정이라고 한다) 최근에는 새로운 다른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듯 하다.
많은 분들이 김현우가 여전히 인스타를 하는지 궁금해하시는데, 그는 여전히 인스타를 하고 있으며 기존에 메시야 계정으로 이용했던 계정을 아이디를 바꾸고 개인계정으로 쓰고 있는 듯 하다. 아이디는 @kimhyunw_이며, 그의 특유의 감성이 군데군데 묻어있는 사진들과 영상 그리고 일상을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유튜브로 브이로그 찍으면 어마무시하게 잘 될 거 같다............ 개인적인 바람.
어쨌거나 앞으로의 프렌즈가 더욱 기대된다.
'Entertainment&Issue > 예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