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럽여행 화장품 선물 추천 리스트 - 피부가 좋아지는 6가지 식물 (+장미, 라벤더, 아몬드, 자작나무, 아이리스 효능)
    Travel/여행정보 2020. 3. 13. 23:44

     

      여러분은 여행갈 때 기념품 많이들 사시나요? 혹은 면세점에서 많이 구매들 하시나요? 사실 저는 여행의 재미는 맛있는 걸 먹고, 좋은 풍경을 보고, 사진을 남기고 힐링하는 것이 1순위지만 그 행복만큼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면세점이자, 현지에서 구할 수 있는 물건들을 사오는 재미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유럽여행 시, 꼭 구매하면 좋을 현지에서 있기있는 제품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더불어 제품에 있는 성분들에 대해 하나하나 분석해보면서 피부에 좋은 6가지 식물들로 만들어진 각각의 제품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차

      강력한 산화 방지제로 유명한 녹차와 홍차는 주름을 예방하기도 하지만, 이미 있는 주름 또한 옅어지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이 성분들은 독일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인 '디아더마인 DIADERMINE'의 노화방지 스킨케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주름 방지 기능이 있는 디아더마인의 이 영양크림 속에는 녹차, 홍차 등 식물성 히알루론산과 같은 식물성 활성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해요. 92%의 천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이 제품의 엄청난 장점입니다. 데이 크림은 우리가 나이를 들수록 가장 고민인 주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인데요. 특히, 얼굴의 깊은 주름과 잔주름들가지도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고해요. 또한 보습에도 효과적이라고합니다. DIADERMINE, 디아더마인은 독일의 국민브랜드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티에이징 전문 독일 브랜드]

    DIADERMINE 디아더마인
    영양크림
    데이 케어 리프트 + 액티브 플랜트, 12.30 유로

     

     

    2. 라벤더

      고대부터 라벤더는 따뜻하고 차분한 향 덕분에 사랑받던 꽃 중 하나였다고 해요. 실제로도 라벤더는 우리 몸에 많은 이점을 준다고 하는데요. 우리의 신경계에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준다는 것입니다. 아마,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다시피 라벤더는 오일 뿐만 아니라 디퓨저로도 많이 나올만큼 우리에게 익숙한 향이죠.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피곤하고 지친 하루에 편안한 잠자리를 가지고 싶다면 이 '라벤더 핸드크림'을 추천해드릴게요. 핸드크림이 무슨 효과가 있을까 생각하겠지만, 이 향을 손에 바르고 취침을 청하는 순간 그렇게 평화로운 밤이 아닐 수 없다고 하네요. 빠니에 데 썽스는 프랑스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데, 아마 몇몇 분들은 패키지가 익숙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Panier des Sens 빠니에 데 썽스 / 파니에 데 성스
    핸드크림
    라벤더 핸드 크림, 14.45 유로

     

    3. 장미

      장미는 우리에겐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꽃이기도 하지만, 화장품 성분으로 자주 사용될만큼 효과가 좋은 착한 식물이기도 합니다. 주택가에 마당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장미. 그런데 이 장미는, 야생 장미 씨앗에서 특별한 성분이 우리 피부에 어마어마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아시나요? 연구에 따르면 야생장미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기름은 불포화 지방산이 가장 풍부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불화지방산은 우리의 피부를 매끄럽고 활력있게 만들어주는 데에 완벽한 성분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장미의 성분은 주름이 사라짐과 동시에 피부는 벨벳처럼 다시 태어난다는 말이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시슬리의 블랙로즈 워터밤인데요. 국내 시슬리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이 제품은 신선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제형이라고 해요. 피부에 아름다운 빛을 내고싶으시다면 이 제품 추천드릴게요!

    [프랑스 귀족가문에서 만든 천연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SISELY 시슬리
    시슬리 블랙 로즈 스킨 인퓨전 크림
    블랙 로즈 워터 밤, 146 유로

     

    4. 아몬드

      많은 식물성 오일과 마찬가지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 A E의 탁월한 공급원으로 영양과 수분이 가득하다고 해요. 실제로 우리가 다이어트 할 때도 아몬드를 생으로 먹거나, 아몬드 음료를 마시는 이유도 이러한 성분이 우리의 몸에 도움이 되기 때문인데요. 아몬드의 이러한 성분은 여러 유형의 피부나, 문제성 피부와 더불어 매우 민감한 아기에게도 적합하다는 특수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몬드 바디 스크럽인데요. 국내에서도 아몬드밀크 등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있죠. 그만큼 우리의 피부에 도움이 되는 식물임을 알 수가 있는데요. 스크럽 제품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빠이요 브랜드를 추천해드릴게요. 죽은 각질과 불순물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은 물론이고,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할 수 있도록 아몬드 껍질 또한 함유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100년 전통 프랑스 스파 브랜드]

    PAYOT 빠이요 
    바디스크럽
    아몬드 빠이요 스크럽, 25 유로

     

     

    5. 자작 나무

      제가 일단 찾아봤을 때에는 국내 사이트에서는 검색이 안되어서, 정말 이건 현지에서만 구매 가능할 제품일 것 같은데요. OVOS라는 브랜드의 제품으로, 혹시 확인이 어려우신 분들은 자작나무 성분이 이러한 도움이 되는구나 정도로 확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린 자작 나무 잎의 성분, 주로 플라보노이드는 항산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있다고 해요. 어린 자작나무 잎의 추출물은 유기체, 특히 신장에 좋다고 합니다. 이 자작나무 수액은 아침 공복에 한 번, 저녁에 한 번 먹는 방식이라고 해요. 우리 몸에 해독 효과는 물론 진정한 웰빙 식품이라고 하니 참고해 보시길!

    OVOS
    신선한 자작 나무 수액 3 리터, 39 유로

     

    6. 아이리스

      한국에서는 붓꽃이라고도 부르는 이 꽃은, 드라마 제목으로도 익숙한 이름이죠. 바로 아이리스인데요. 아이리스의 뿌리와 줄기는 비교할 수 없는 물과 영양분때문에 가뭄도 막을 수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식물 중 하나입니다. 무척이나 예쁜 모습을 한 꽃인만큼 우리의 피부에도 자신의 모습처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아이리스 추출물로 만들어진 드끌레오의 리바이탈 라이징 나이트밤은 아이리스의 뿌리와 줄기 성분을 통화 우리의 피부에 어마어마한 수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인 드끌레오는 실제로 국내에서도 여러 에스테틱 관리샵에서 사용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우리의 피부를 표피까지 젊음으로 채워줄 100% 천연 유래 성분인 나이트밤입니다.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Decleor 드끌레오
    나이트밤
    리바이탈 라이징 나이트 밤, 45유로

     

      오늘은 이렇게 우리의 피부에 도움이 되는 식물 6가지와 이러한 성분들로 만들어진 화장품들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유럽 여행을 가시는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