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배스킨라빈스가 여러 행사를 하고있다보니 쿠폰을 열심히 쓰려고 일주일에 한번 꼴로 배라를 시키고 있는 것 같아요. 제 살... 괜찮을..까요? 어쨌거나 쿠폰이 오늘이 아니면 안된다고하니 마음이 급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노릇이고.. 한 번 맛 보기 시작한 배스킨라빈스는 며칠이 지나면 또 먹고싶고.. 습관이 되어가니 무서운 요즘입니다.
배스킨라빈스 할인행사 여러분도 잘 이용하고 계셨나요? 내일은 31일, 배스킨라빈스의 31데이 이기도 하죠. 무료로 사이즈업을 해주는 날이기에 해피오더 서비스에서도 사전예약을 받고있더라구요. 현장에서 사이즈업 하시던 분들 이렇게 미리 예약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놓치지 않고 이 혜택 누리시길 바랄게요.
자, 그럼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최애 메뉴 두가지인 아몬드 봉봉과 체리쥬빌레와 함께 새로운 시도로 2가지 맛을 바꿔봤어요. 늘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그린티, 사랑에빠진딸기 조합으로 먹다가 오랜만에 도전을 해봤습니다.
오늘 시킨 메뉴는 배스킨라빈스 민트초콜릿칩, 사랑에빠진딸기,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이고 사이즈는 쿼터로 시켰어요. 평소엔 그린티와 베리베리스트로베리도 넘 좋아하는데, 느끼하거나 너무 자극이 강한 맛을 안좋아해서요. 체리쥬빌레나 아몬드봉봉이 그 두가지 맛보다 좀 더 센 느낌이 있어서 아이스크림도 강약을 조절해서 조합하는 편인데 제 기준 이번에 시킨 네가지 맛은 다 강강강강이랄까요. ㅎㅎ
[배스킨라빈스 맛 후기 1. 민트초콜릿칩]
먼저 민트초콜릿칩이에요. 초콜릿과 민트의 색감이 잘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이에요. 저는 원래 민트맛을 정말 싫어했거든요. 평소에 카페가거나 할 때에도 민트로 된 메뉴 먹는 지인들 보고 정말 신기해했을 정도로... 저한테는 그 당시 어떤 맛이 났냐면 치약맛? 쏴한 맛이 너무 강한데 왜 이걸 먹지? 싶었어요. 근데 한 2년 전 쯤 제대로된 민트라떼를 먹어본 이후에 와,, 너무 맛있어서 그때부터 민트의 참 맛을 알게됐죠. 아마 예전에 지인들이 먹었던 제품은 민트 맛을 제대로 내지 못한 부분도 어느정도 있는 듯 하지만, 사람 입맛이 변하는 게 참 신기해요.
맛 묘사를 한다는 게 다른 이야기로 빠져 길어졌네요. 민트초콜릿칩은 이름 그대로 초콜릿칩때문인지 초코가 하나하나 살아있는 느낌? 다크초콜릿을 갉아서 씹는 느낌이랄까요. 제 생각엔 초코는 시각적인 것과 식감에만 영향을 미치는 느낌이고, 전체적으로는 초코와 조화된다기보다 전체적으로 민트맛만 강하게 느껴졌어요. 근데 민트가 진한~ 민트는 아니고 약한 치약맛? 정도 은은하게 나는 정도. 그래서 나름 깔끔한 맛에 해당된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배스킨라빈스 맛 후기 2. 사랑에빠진딸기]
사랑에빠진딸기는 개인적으로 이름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실 제가 생각하는 생김새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이런 느낌일 것 같은데, 사랑에빠진딸기의 구성은 딸기, 초코, 치즈케이크 이런 조합이죠. 메뉴에 치즈케이크가 있다는 걸 본 순간 저는 처음에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가 생각났는데요. 개인적으로 사랑에빠진 딸기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저는 앞서 깔끔한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들을 좋아한다고 했는데, 그 중 제가 제일 싫어하는 느낌이 강하게 난..
일단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딸기 보다는 초코에 비중이 높구요. 치즈케이크의 비중이 가장 높은 느낌.. 그래서 저는 대체적으로 상큼하거나 산뜻한 맛을 좋아하는데, 사랑에빠진딸기는 초코는 입에들어가자마자 녹으면서 치즈케이크도 녹으면서 전체적으로 너무 느끼했어요.. 딸기맛은 별로 느끼지 못했네요.. 말그대로 딸기가 사랑에 빠져서 본인의 색을 잃어버린 느낌이었어요... ㅠㅠ 너무나도 아쉬웠던 메뉴.. 어찌 표현해야할지 모를 정도로 제 취향이 아니어서 이건 진짜 지극히 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아마 다른 분들은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저는 굳이 치즈케이크를 먹고싶다면, 바람과함께사라지다가 백번 낫다는...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구요! 그냥 지극히 제 취향을 기준으로 드리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메뉴인 아몬드 봉봉 체리쥬빌레의 맛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이 전에 쓴 포스팅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2020/03/24 - [Taste] -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맛 추천, 아몬드봉봉/체리쥬빌레/그린티/베리베리스트로베리(+쿼터 사이즈, 가격) 후기
'Taste - 요리,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