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영양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요즘 대세인 레드 크릴 오일을 저도 이번에 먹으려고 사봤는데요, 라이프에버 제품이구요. 공영쇼핑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가족들 다 함께 먹기 위해서 14개월분, 14박스를 구매했어요.
라이프에버 레드크릴오일은 천혜의 자연, 남극해에서 자란 크릴(krill)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해요. 물에 녹는 100% 크릴오일입니다. 라이프에버 제품 소개에 따르면, 100% 남극해 크릴오일에, 인지질 함유, 아스타잔틴 함유, 오메가3 함유, 3300% 수율(크릴 33kg 투입시, 크릴오일 1kg 생산), 주정추출을 했다고 합니다.
요즘 크릴오일이 건강 프로그램이나, CF에서 자주 등장하고 있는데요. 크릴이란 무엇일까요?
크릴(Krill)
크릴은 새우와 유사한 갑각류의 일종으로 동물성 플라크톤입니다. 남극해에 서식하고, 남극해양 먹이사슬 중 하층으로 분류됩니다. 일반적으로 범고래 > 물개, 펭귄 > 대구 > 크릴 순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크릴 원물의 핵심 영양소
아스타잔틴, 오메가3, 인지질, 키틴, 아미노산 16종, 미네랄 5종, 비타민 6종, 오메가 6,7,9[라이프에버 레드크릴오일]
그렇다면, 크릴에 대해 알게되었으니 이번엔 라이프에버 레드크일오일 제품을 한번 살펴보면서 핵심성분들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라이프에버 레드크일오일은 이렇게 6캡슐씩 총 5개 세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박스에 총 30캡슐, 그래서 1박스가 한달분이 됩니다. 이렇게 저는 14개월분으로 총 14박스를 구매했구요. 1캡슐 1000mg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공영쇼핑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299,000원인데 저는 할인쿠폰 이것저것 열심히 반영해서 26만원 후반대로 구매했던 것 같아요.
저희는 유통기한에 예민한데, 처음에 제품을 받고 일반적으로 약품의 유통기한이 2~3년까지도 긴 편인데 너무 짧아서 왜그런지 확인해봤는데, 여기서 제조되는 제품이 제조일로부터 18개월이라고 되어있는 걸 보고 안심하게 됐습니다. 너무 길어도 오일 성분이라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안심하고 먹으려구요. 혼자 사시는 분들은 더 짧은 개월수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양성분은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많은 분들이 크릴오일 복용법에 대해 어떤 것이 더 효율적인 것인지 궁금해하시는데요. 저도 여러가지 검색해본 결과 솔직히 어느 때에 먹어도 상관은 크게 없는 것 같지만, 되도록이면 공복보다는 활동이 활발한 시간에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쁘신 분들은 회사에 두고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그것도 힘드시다면 퇴근 후에 집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치만 대부분 저녁약속에 술을 드시게 되면 또 곤란하니까 가능하다면 오전에 아침식사나 간단한 식사 후에 먹는 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라이프에버 레드크일오일은 주황빛이나 붉은빛보다는 캡슐형이어서 그런지 검붉은 느낌이 나요. 아마 안에 들어있는 오일은 밝은 빛을 띠고있지않을까 싶어요. 라이프에버 제품이 믿을 수 있는 이유는 생산공정 때문인데요. 대한민국 원양어선 남극해 크릴조업을 통해 얻은 100% 남극해 크릴을 사용해서 99.4% 주정추출을 한다고 합니다. 이후 원심분리기와 필터를 사용해서 크릴오일을 분리하구요. 저온 진공농축기를 사용해서 농축 및 주정을 제거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5차례 정제공정 후, 불순물이 제거되면 100% 남극해 크릴오일이 생산된다고 하네요.
크릴오일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친유성/친수성을 함께 지니고 있는 인지질 함유 제품인데요. 아마 광고에서 물에 잘 녹고 기름도 녹여서 실제로 우리 몸에서도 중성지방을 낮추고, 혈관 속 지방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많이들 크릴오일을 찾게 됐다고 해요. 혈관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이겠죠?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요즘 필수 영양제인 크릴오일! 놓치지 마시고 구매하셔서 꼭 건강한 생활을 유지해가시길 바랄게요!
'Life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