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용 미니 손소독제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한동안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나라도 힘든 상황이었는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점차 상황이 나아지고있기는 한데요. 그래도 여전히 주의하고 서로 조심해야 완벽하게 끝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상황은 나아지고 있지만, 외출 시 스스로를 지키고 또 타인에게 피해가 가지않도록 휴대용 손소독제를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 계속했었는데요. 더 늦기 전에 구매해야할 것 같기도 하고 평소에도 이런 손소독제를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한 후기를 여러분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어딜 가든 건물마다 손소독제가 구비되어있어 크게 불편함은 없는데요. 그래도 언제든 내가 원할 때 쓸 수 있는 휴대용 미니 손소독제를 늘 원했던 저는 이런 작은 크기의 소독제가 있으니 너무나도 좋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사이즈가 딱 적당해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 가지고 다니기에 부담이 없는 사이즈죠.
이번에 구매한 탐사 퓨어 핸드 에탄올 손소독제는 이미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몇천건의 후기가 있을정도로 쿠팡에서 유명한 제품인 것 같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유심히 살펴보니 탐사가 쿠팡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대기업의 제품이니 더욱 신뢰?가 가는 부분도 있고, 손소독제 구매 시 유의해야할 부분이 알코올 함량이 너무 높다고 좋은 건 아니라고 하네요. 60~70% 사이의 알콜이 가장 적당하다고 해요.
제형은 처음부터 이렇게 흘러내리는 건 아니구요. 한 10초? 후에 이렇게 흐르는 정도. 그래서 제형은 적당하게 느껴졌고, 수분감을 심하게 뺏어가는 느낌도 없었어요. 냄새도 적당한 알콜향! 그리고 제가 분명하게 느낀건 다른 손소독제와 다른 점은 알콜향이 너무 심하지 않고 빠르게 날아간다는 점이에요.
그러니 평소에 알콜 냄새가 부담스러웠고, 제형이 가벼운 걸 원하셨던 분들에게 완전 추천드릴게요!
'Life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