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록시땅 플로럴 핸드크림 립 듀오 세트 언박싱 및 사용 후기를 전해드리려고해요. 저는 평소 핸드크림을 잘 사용하지 않다가, 요즘들어 손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사용하게 되었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저는 현재는 가성비로는 시드물 시어버터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저번에 다른 포스팅에서 추천드리기도 했었죠.
최근 지인에게 선물을 받아서 록시땅 플로럴 핸드크림과 세트로 함께 들어있는 립밤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록시땅은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듯 프랑스산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핸드크림 선물을 할 때 많이들 구매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일단 세트로 구성품을 잘 마케팅하는 부분도 있고, 패키지도 워낙 고급스럽기 때문에 저 또한 선물용으로 많이 고려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렇게 제품을 봐도 따스한 색감에 고급진 패키지가 한눈에 들어오는데, 록시땅은 프로방스의 따뜻한 감성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를 늘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저 또한 받는 입장으로서 너무 기분 좋았듯, 선물 하면 상대방에게 좋은 기운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인 것 같습니다. 앞면은 물론이고 뒷면도 정말 깔끔하고 예쁘죠?
이번엔 제품을 꺼내봤어요. 록시땅 플로럴 핸드크림 립 듀오 세트는 본래 2가지 버전으로 나뉘어있습니다. 달콤하고 신선한 체리향이 나는 체리블라썸, 우아하고 사랑스런 로즈향이 나는 로즈인데요. 두 버전은 제품 패키지의 차이도 있답니다. 제가 선물받은 록시땅 플로럴 핸드크림과 립밤은 로즈세트이구요. 가격은 28,0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록시땅은 패키지 디자인에 비해 제품 디자인은 좀 아쉽지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패키지는 분명 제가 좋아하는 감성인데 제품도 전체적으로 심플하게 가도 좋을 것 같은 개인적인 바람..
이솝(aesop) 브랜드 핸드크림도 굉장히 유명하잖아요. 그 제품 역시 향도 좋고 보습도 좋지만, 트렌디한 선물로 지속성을 유지하는 이유 중 하나가 제품 패키지가 굉장히 세련됐기 때문이죠. 살구색의 심플한 패키지가 남녀공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만큼 매력적이라고 해야하나? 지인 선물을 생각하신다면 록시땅과 마찬가지로 이솝 또한 추천드리고싶은 제품 중 하나인 것 같아요.
1. 록시땅 플로럴 로즈 핸드크림
이번엔 제형과 향에 대해 설명해 드릴게요. 일단 제형은 일반 핸드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이구요. 향은 향긋하고 가벼운 로즈향이 났어요. 너무 묵직하거나 무거우면 전 부담스러운데 가볍고 여성스럽게 우아한 향이 나더라구요. 홈페이지에 적힌 그대로 그런 우리가 상상했던 잔잔한 장미향이 났습니다.
바르고 나니 손등 피부가 한결 촉촉해진 느낌입니다.
2. 록시땅 플로럴 로즈에렌립밤
록시땅 로즈에렌립밤은 혈색립밤이더라구요! 일반적으로 그냥 입술을 촉촉하게만 하는 기능을 할 수도 있는데, 로즈에렌립밤은 붉은빛을 띠고 있어서 좋았어요.
제형은 이런 느낌이에요. 살짝 번진 모습에서 촉촉함 또한 느낄 수 있죠? ㅎㅎㅎ 그리고 실제로 발라보니, 입술도 발색이 잘되고 좋더라구요. 여성분들은 생얼에, 남자분들도 적당히 혈색있는 입술색을 표현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향 역시 좋았어요. 핸드크림처럼 강하게 올라오는 향은 아니고 은은하게 퍼지는 냄새여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선물용으로 록시땅 제품 어떨까요?
'Life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