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딸기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난 딸기 덕후인데요. 겨울을 지나 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딸기.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던 딸기 후기와 함께 계절과일과 농작물을 직거래할 수 있는 스토어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요즘은 좋은 상품들을 직접 가서 고르고 보지 않아도,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정말 편하게 내 집 안에서 받아볼 수 있죠.
저는 지난달즈음 딸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검색을 하던 와중에 크리스탈 딸기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는데요.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지원단이라는 스토어를 통해 알게되었습니다.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지원단은 익산시 도농교류 마을전자상거래 지원사업으로 실시하는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라고해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익산시에서 만날 수 있는 계절 농작물 과일들을 직접적으로 거래해주는 전자상거래 장터 역할을 이 스토어가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때 구매한 게 딸기인데, 딸기 외에도 햅쌀 백미, 감자, 풋마늘 정말 시장보다 더 많은 품질좋은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많은 분들이 말그대로 전자상거래를 통해 원하는 작물들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이랄까요. 게다가 네이버는 대부분 모두 이용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구매하는 데에 큰 어려움도 없구요. 상품 또한 다양하고 익산시 이름을 내걸고 하는 곳이기에 믿음도 가더라구요.
그 당시에 저는 이렇게 11,000원에 당일 수확한 삼기 딸기 특품 1kg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놀랍게도 하루인가, 이틀 후인가 바로 딸기가 도착했어요. 그날 바로 수확한 딸기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는 게 너무나도 좋은 부분이더라구요.
이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안전하게 배달이 되어 왔습니다. 딸기라고 적혀있는 빨간 글씨가 너무나도 귀엽네요.
포장도 이렇게 꼼꼼하게 되어서 왔습니다. 딱봐도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게, 플라스틱 상자에 500g 씩 분리되어서 정갈하게 담겨있더라구요.
중간중간 딸기가 깨지거나 눌리지않도록 이렇게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있어요.
너무나도 맛있게 먹은 익산시의 크리스탈 딸기였습니다. 전자상거래를 통해 이렇게 스토어에서 좋은 상품의 작물들과 과일들을 빠르고 신선하게 만날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장점같아요. 그리고 직거래이기 때문에 좋은 상품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딸기의 경우에는 계절 과일이기 때문에, 그때 잠깐 상품이 올라오고 사라지지만, 풋마늘이나 양파 햇고추가루처럼 계속해서 판매되는 작물들은 꾸준히 판매가 되어 리뷰도 1000건이 넘은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신뢰하고 이용하는 스토어같기에 여러분에게도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네이버에 익산시 마을전자상거래를 검색하시면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직접 시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농부들의 땀이 담긴 작물들을 이렇게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꼭 이용해보세요. 저도 단순히 마트에서 구매할 때와는 마음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알 수 없는 포근함을 느끼게 된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Taste - 요리,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