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 7월행사 칠리크랩통새우
킹치킨버거 딜리버리팩 후기
여러분 오랜만에 또 햄버거 후기로 돌아온 리빙노트입니다. 오늘은 버거킹 신메뉴를 먹게되어서 새로운 메뉴 소개 포스팅을 들고 반가운 마음으로 왔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칠리크랩통새우와 킹치킨버거 후기에요. 버거킹에서는 버거킹 딜리버리앱을 통해 항상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오늘은 평소 궁금했던 칠리크랩통새우가 마침 7월 행사 중이어서 놓치기 전에 먹어봤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성은 7월 딜리버리 팩2로 구성은 다음과 같아요.
버거킹 7월 딜리버리 팩2
구성 : 칠리크랩통새우 + 킹치킨버거 + 칠리크랩치즈프라이 + 콜라 R2
가격 : 14,000원저는 딜리버리팩 구매할 때마다 생각보다 높게 할인해주는 척?을 한다. 하는 약간의 부정적인 인식이 있었는데, 이번 딜리버리팩은 꽤 만족스러웠어요. 14,000원이라는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칠리크랩치즈프라이까지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칠리크랩치즈프라이
크랩맛도 살짝 나면서 주로 칠리칠리한 토마토소스 케첩맛이 함께 난다는 것. 아마도 칠리크랩통새우버거에 들어가는 소스와 같은 소스인 것 같습니다. 기존의 치즈프라이 위에 소스까지 더해지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어요! 가끔 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은 사이드 메뉴였습니다.
칠리크랩통새우버거
저는 평소에 트러플머쉬룸을 좋아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소유자라고 할 수 있어요. 반면 칠리크랩통새우버거는 모든 재료들이 한번에 다 들어간 그런 느낌? 확실히 알찬 맛이 나는 메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살 맛이 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 특유의 맛과 향이 저에겐 약간의 아쉬움이 있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구성이나 소스의 조화가 너무 좋아서 대중적으로는 많은 분들이 다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었어요. 소스 자체도 워낙 구성이랑 잘 어우러져 있고, 트러플같은 경우엔 아무리 좋아해도 가끔 느끼하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이 칠리크랩통새우버거는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저 또한 맛있게 먹은 버거였습니다.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단면도 알차게 찍어서 함께 하단에 올리니 참고가 되시길 바랄게요!
킹치킨버거
다음으로 킹치킨버거입니다. 이 메뉴는 본래 있었는지,, 없었는 지 모르겠지만 버거킹에서 처음 보는 메뉴였어요. 일단 킹 '치킨'버거라 하길래, 평소 저는 원산지에 예민해서 국내산 닭인지 브라질산인지부터 확인하는 사람인지라 저번에 제가 포스팅했던 원산지 포스팅( 2020/05/22 - [Taste] - 버거킹 제품 원산지(국내산, 미국산, 호주산, 뉴질랜드산, 브라질산)/영양성분표(칼로리)/알레르기 유발성분 총정리(+버거, 토핑재료, 사이드메뉴, 음료/아이스크림 등) )을 통해 국내산임을 확인하고 주문한 버거입니다. 아 정확히는 세트 구성에 포함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메뉴이기도 해요. (링크를 통해 원산지 및 칼로리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약간 퍽퍽, 담백? 한 느낌이긴한데 심심한 맛이 있어서 칠리크랩통새우버거와 조화는 좋았어요. 그런데 간이 센 걸 좋아하시거나 버거 소스에 매리트를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약간의 아쉬운 맛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담백한 맛을 평소에는 좋아하지만 버거만큼은 감칠맛나게 먹는 걸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고, 나쁘게 말하면 끼워팔기 정도의 느낌이긴했는데, 그래도 퀄리티면에선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이 딜리버리팩을 시킨다면, 칠리크랩통새우버거를 먹기 전에 애피타이저 정도로 생각하고 드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네요. 전반적인 조화가 아주 마음에 들었던 버거킹 7월 딜리버리팩 구성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만족스럽게 버거도 먹고 기분좋게 포스팅 남기게 되어 저도 좋네요. 이 포스팅이 여러분의 궁금증에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일반적인 배달앱 요기요, 배달의민족보다 가끔은 버거킹 딜리버리앱에서 더 많은 행사를 하고있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Taste - 요리,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