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부터는 제가 사용하는 제품들이나, 정말 효과를 느꼈던 제품 위주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저는 그동안 피부가 좋아지기 위해서 몇십만원 정도되는 비싼 에스테틱 제품도 사용해봤을 정도로,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데요. 재작년부터는 꼭 비싼 화장품이 아니어도 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과감하게 제 피부에 도전을 해보기도했답니다. 제가 화장품을 살 때 추구하는 방향은, 천연 제품이면서도 가격이 착한 제품들을 찾고있는데요. 그러면서 알게된 제품들과 노하우들을 앞으로 알려드릴려고해요.
오늘은 그 첫번째 시작으로, 가벼운 제품부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많은 분들이 당연하게 가지고 계시는 립밤! 늘 트는 입술이 싫은 우리들에게는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립케어 제품이 필수죠.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제품 중 가장 저렴하면서도 효과는 어마어마한 립케어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시드물이라는 브랜드의 호호바 립 에센스입니다. 이 제품의 풀 네임은 호호바 립 에센스 오리지날 고보습 13ml인데요. 아마 천연 브랜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시드물이라는 브랜드를 알고 계실거같아요. 워낙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은 브랜드이기 때문이죠. 게다가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좀 더 편한 마음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기 위해 준비한 호호바 립 에센스는 무려 3800원이라는 너무나도 착한 가격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도 있지만, 다른 흔한 립케어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어마어마한 효과가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른 립 케어 제품을 5회 사용해서 1번의 효과를 볼 시간에, 이 호호바 립 에센스는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수시로 립케어 제품을 바른 효과를 낸다는 것이죠.
시드물 호호바 립 에센스는 이렇게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서 너무 좋아요. 색감도 짙은 브라운에 펄감이 쓰윽 들어가서 고급고급~ 하지않나요? 일단 저는 깔끔한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촉촉한 입술을 지키는 고보습 립 케어 에센스"인 호호바 립 에센스는 시드물에서도 정말 사랑받는 제품인데요.
자연에서 얻은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서인지 향긋한 오렌지 향이나요. 그래서 먹고싶은 마음까지 든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듯, 호호바 오일은 보습 기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피부에서 빠져나가는 수분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사용하면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나던 입술이 어느새 촉촉해진답니다. 그럼 제형을 보여드릴게요.
호호바 립 에센스 튜브를 짜면 이렇게 꾸덕꾸덕한 제형의 젤 타입의 제품을 볼 수 있는데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 굉장히 쫀쫀하고 매끄러운 발림성이에요. 호호바 오일과 더불어 로얄젤리 추출물도 함유되었기 때문이랍니다. 그래서 다소 입술 위에 발랐을 때, 흡수가 된다기보다는 떠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촉촉하게 윤기가나는 점이 부담스러우실 순 있을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저녁에 발라주면 완벽하게 입술이 촉촉해져서 주로 저녁에 바르고 자는데, 입술 각질이 심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렇게 관리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앞서 말씀드렸던, 오렌지향의 경우에는 합성향료를 사용하거나해서 나는 향이 아니라 자연적으로 나는 향이기에 바른 후에 자연스럽게 향도 사라집니다. 또한 합성색소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반투명한 색이에요.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할 때 가장 좋았던 점은 각질이 올라온 입술이 이 제품을 만나면 몇 시간 후에 순식간에 각질이 사라진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제가 다양한 립 제품을 사용하면서 입술색을 많이 잃어버렸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입술색도 돌아왔거든요. 이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ㅠㅠ.. 그리고 좀 더 탱탱해진 느낌? 보톡스 느낌까진 아녀두 ㅎㅎ 뭔가 주름이 줄어들면서 볼륨감이 느껴지는 기분입니다!
입술은 움직임도 많고, 외부 영향도 많이 받다보니 피부 속 구조가 쉽게 무너질 수 있는 환경이래요. 게다가 아무래도 피부층이 얇기때문에 보호하기가 어렵잖아요. 여러분도 시드물의 호호바 립 에센스를 통해 쉽고 편하게 관리하셨으면 좋겠어요!
'Life > 패션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