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뜻하게 흡수되는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크림(+가격, 성분, 거친 손 부드러워지는 방법, 끈적임 없는 핸드크림, 손에 땀 많은 사람 추천, 손주름 없애기, 4번째 재구매)
    Life/패션뷰티 2020. 3. 22. 16:02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뿐만 아니라 손톱, 발까지 다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여러분 손관리는 필수인 거 아시죠? 나이가 들수록 나이가 그대로 드러나는 곳이 바로 목과 손인데요. 목주름과, 손주름은 생기면 정말 없애기가 어려워요. 특히 여성분들에게 이 제품을 정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실 저는 오래도록 핸드크림을 바르지 않았었어요. 손에 워낙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라서, 항상 손이 촉촉하고 수분이 가득했던 터라 핸드크림을 바르면 유분이 폭발해서 너무 불편하고 찝찝하더라구요. 어느 순간 부터 핸드크림의 향이 제 손의 땀하고 범벅되어서 오히려 더 불쾌한 느낌? 그럴 바에는 안 쓰는 게 낫겠다 싶었죠.

     

     

      그러다 어느날 제 손등을 보니, 제 주변의 다른 지인들과 달리 손바닥은 괜찮은데 손등이 늙는듯한 느낌이 드는거에요. 살짝 거친느낌도 들고.. 그래서 아 이대로는 안되겠다. 관리가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래서 그때부터 핸드크림을 손등에만 조금씩 바르기 시작했는데요. 어쩌다가 손등에 남은 핸드크림을 손바닥에 바르게되면 또 거짓말처럼 유분이 폭발했어요. 그래도 손관리를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안쓰던 핸드크림을 바르곤 했었죠.

     

      원래는 핸드크림 선물을 받으면 저한테 제일 필요없는 선물 중 하나였는데.. 요즘에는 핸드크림 없으면 못 살아요..ㅠ 근데 단, 그 핸드크림이 바로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크림이라는 전제 하에 말이죠! 그만큼 손에 땀많은 저도 인증할만큼 산뜻하고 금세 손이 부드러워지는 정말 좋은 제품임을 추천드립니다. 자,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1.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크림 디자인 패키지?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크림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손은 물론이고 손톱 발 케어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이 크림 하나로 여러가지 우리의 건조한 부위들을 관리할 수 있는거죠. 이 쉐어버터 핸드네일풋크림은 일단 패키지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약간 코랄코랄한 주황빛 패키지에 흰색으로 디자인이 되어있는데, 깔끔하고 제 손을 정말 지켜줄 것 같은 신뢰가득한 느낌이 납니다. 

     

    2.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크림을 사게 된 계기?

      제가 이 제품을 어떻게 접하게 됐는지부터 말씀드릴게요. 일단, 저처럼 손에 땀이 잘 나는 사람이 핸드크림을 제 손으로 구입할 리가 없잖아요?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제가 벌써 이 핸드크림을 4번째 구매했다는 것이죠. 어떻게 된 일이냐구요? 저는 피부관리를 위해서 오로지 얼굴을 위해서! 시드물 제품을 이용중이었어요. 그런데 시드물은 워낙 여러가지 샘플을 챙겨주시기로 유명한데, 아 그러니까 정확히는 샘플이나 사은품을 마구마구 주시기로 유명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마 제가 누적 구매량이 어느정도 쌓이면서 보내주신 사은품으로 이 쉐어버터 핸드크림이 온거죠. 

     

     

      그때부터 이 제품에 빠지기 시작했는데, 아무래도 공짜로 얻게된 제품이니 아낌없이 아무생각 없이 처음에 딱 써본 후로 와? 다르다. 그리고 저희 엄마의 거친 손이 어느새 부드러워지는 걸 느끼면서 아, 이건 정말 다르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된 거죠. 이때부터 시드물의 제품을 사용하는 범주가 넓혀졌던 것 같아요. 그러니까 시드물 사은품 시스템은 정말 영업력이 어마어마한 게, 믿을만한 제품을 통 크게 사은품으로 주는 것이었던거죠... 제가 시드물 제품 사용하는 게 대부분이라 앞으로도 계속 시드물 제품이 많이 올라올 것 같은데,,ㅋㅋㅋ 대놓고 영업글이라고해도 할 말이 없네요.. 그치만 완전히 온전히 제 돈 주고 산 후기라는 것을 강조드립니다. 

     

    3.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크림 제형과 성분, 그리고 향은 어떤가요?

     

      백 번의 말보다 일단 직접 제형을 느끼실 수 있도록 사진을 가져왔어요. 왼쪽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약간은 탄탄하고 꾸덕한 느낌의 제형이에요. 일반 핸드크림처럼 바로 흡수되는 느낌의 촉촉한 크림느낌은 아니구요. 말그대로 버터처럼 약간은 텁텁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뻑뻑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 피부 위에 올라가면 피부 온도에 빠르게 스윽 녹으면서 퍼지니까요. 발림성은 크게 걱정안하셔도 돼요. 이게 쉐어버터가 20%나 함유됐기 때문이랍니다!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크림은 주름, 탄력, 보습, 영양에 도움을 주는 자연 보습성분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쉐어버터를 20% 함유 했기 때문에 정말 촉촉하고 보습력이 뛰어납니다. 그 덕분에 우리의 손이 생기있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죠. 쉐어버터에 대해 궁금하실텐데, 쉐어버터는 아프리카의 민간요법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어온 쉐어나무의 열매에서 채취한 식물성 유지입니다.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크림은 우리의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퐝퐝 공급해주는 황금같은 식물인거죠. 특히 늘 건조하다못해 가뭄이 일어나는 발꿈치, 팔꿈치 그리고 관리가 늘 필요한 자주 사용하는 우리의 손에 필수적인 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했을 때에도 주름 개선 기능이 꽤 높았기때문에, 주름 걱정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완전완전 추천입니다.

     

     

      마지막으로 핸드크림 바른 직후의 제 손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4.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크림 가격은?

    시드물 쉐어버터 핸드네일풋크림의 가격은 68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이구요. 3개 구입시 10% 할인 적용된다고합니다. 시드물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구매를 위해 추천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heartchyo 입력하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